메인콘텐츠 바로가기

인사말

기관소개

인사말 이미지

안녕하십니까?
저희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환영합니다.

 바오로교실보호작업장은 1983년 1월 설립자(고 정종화님)의 자택 지하 1층에 바오로교실의 설립을 시작으로 사회복지법인 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의 직영시설입니다.

 2001년 1월 바오로교실 대표 원장으로 취임하여 2004년 4월 서울직업재활시설인 바오로교실 

 보호작업장을 설치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바오로교실보호작업장은 성인발달장애인에게 직업 훈련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작업지원을 

 통해 각자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고, 스스로의 삶을 이끌어갈 수 있는 사회의 소중한 일원으로

 당당하게 나아갈 수 있도록 만든 발달장애인들의 희망의 공간입니다.

 저희 자체 생산품인 시루뫼 누룽지 과자는 100% 국내산 쌀로 만든 무첨가 건강 간식으로써, 간단한 식사로도 대처할 수 있으며, 등산과 낚시, 장거리 운전 시 필요한 필수 간식으로   근로 장애인들의 노력과 자립을 향한 희망을 고스란히 담아 열정적으로   누룽지과자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장애인생산품으로 인정 받은 이 제품 하나하나가 사회와의 소통의 매개가 되고, 우리 근로인과 훈련생에게는 큰 자부심이 될 것이라 믿습니다.
 바오로교실보호작업장은 앞으로도 우수한 직원들과 함께 발달장애인들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

 관심과 사랑으로 아껴주시는 여러분의 지속적인 격려와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오며, 저희들이 열심히 사는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바오로교실보호작업장 가족 올림